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팝업이 떠야 하는 상황에 안뜨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안뜨는 이유는 스마트폰 자체내에서 팝업이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팝업창을 해제가 기본설정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광고성 팝업이 아주 많다보니 불편함이 많기 때문이죠. 핸드폰 팝업 차단이 되어 있어 편리하기도 하지만 핸드폰 팝업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보통 결제를 할 때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가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 대표적인 예 입니다. 결제 할때 팝업이 뜨면서 결제창으로 넘어가는데 팝업이 뜨지 않는다면 결제가 안되겠죠!!! 이럴때 조금 불편한데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몰라 많이 당황하시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이제부터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네이버 앱)

1. 네이버 앱을 접속 후에 왼쪽에 보이는 정보보기를 눌러주세요. 


2. 그 다음 설정 칸을 눌러주세요 설정 칸을 누룬다음 브라우저 기능에 보시면 팝업 차단 on / off 설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 부분을 on 으로 만들어주시면 팝업 차단이 되는 것!! off 로 해 주시면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가 완료 되었답니다.

네이버 앱을 통한 방법 정말 간편하고 쉬운 방법이죠!?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구글 크롬 앱)

1. 구글 크롬앱 하단부에 ... 을 눌러주시면 정보가 뜨는데 거기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2. 설정 칸에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콘텐츠 설정이라고 뜬답니다. 콘텐츠 설정에 들어가시면 팝업 차단 on / off 를 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크롬에서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쉬운데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잘 몰라서 이리저리 살펴보다가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정보를 보시고 간편하게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아가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