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차단 확인법 

페이스북을 하게 되면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 친구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요즘들어서 광고계정으로 전환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고 바이럴, 성인광고 등등 그런 이상한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럴때마다 가차없이 차단을 해 광고를 못받게 하는데요. 페이스북 하면서 광고가 너무 많아 지다보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렇데 차단을 많이 하는데 역으로 제가 다른 유저들에게 페북 차단이 되었는지 페북 차단 확인법이 궁금하더라구요.

 

누가 날 싫어서 차단했는지 궁금 한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이번에는 페북 차단 확인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1. 페메(메시지)를 보낼 수가 없다.

- 차단을 당하면 그 상대방과 친구가 끊겼는 것이기 때문에 그 친구를 검색해서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메도 보낼 수가 없게 되는 것이구요!

2. 상대방 태그가 가능한지 확인해보기

친구인 상태면 게시물에 태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차단을 당했다면 어떤 게시물에 댓글로 태그/언급을 하려고 해도 그 친구가 나오지 않습니다.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상대방의 이름을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다.

친구였을땐 이름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차단을 당하셨다면 검새강에 그 이름을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는답니다. 

 


이와 같이 내가 상대방을 차단하면 상대방도 타임라인에 나의 게시물을 볼 수가 없고 태그도 못하며 이벤트나 그룹에 초대, 대화도 못한답니다. 이렇게 3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페북 차단 확인법이 있는데요.

차단이 의심되는 사람을 한명 한명씩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 밖에 없다고 합니다. 일일이 다 확인을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렇다고 일일이 확인해볼만큼 친구 차단이 겁나는 상황도 아니고!! 진짜 이친구가 나를 차단했을까?

이렇게 궁금하신 친구만~ 확인해보는 것으로!!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