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사파리)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사용하는 인터넷 어플! 사파리를 엄청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 사파리에서 팝업 차단이 되어 있다면 그걸 해제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헤매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 헤매시는 분들을 위한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지금 바로 가이드 들어갑니다.!!! 정말 정말 쉬운데, 어디있는지 몰라서 헤매는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이폰 기본 앱 중에 설정을 눌러주세요.  설정탭으로 들어가시면 완전 복잡하게 되어있는데 스크롤을 내려 아래쪽에 Safari 어플로 들어가주세요!!! 사파리 어플로 들어가면 팝업 차단이 바로 눈에 보인답니다!!!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여기서 설정 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2 (네이버 / 크롬)

아이폰을 사용하시더라도 사파리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반면 사파리가 아닌 다른 앱을 통해서 인터넷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가장 많이 쓰는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이 네이버 어플과 구글 크롬 어플을 아주 많이 사용 하는데요!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네이버편과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크롬편도 정리를 해놨으니!! 이것도 보시고 참고 하셔서 설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네이버편과 크롬편도 정말 정말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ttps://buywise.tistory.com/entry/핸드폰-팝업-차단-해제-방법-알려드립니다-정말-쉽네요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알려드립니다!! 정말 쉽네요.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팝업이 떠야 하는 상황에 안뜨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안뜨는 이유는 스마트폰 자체내에서 팝업이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팝업창이 뜨

buywis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