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유튜브 밴스드

유튜브 밴스드란 뭘까요? 유튜브에는 광고시스템이 존재하죠. 그렇다보니까 광고를 시청하는데 적어도 5초~20초~30초까지 광고를 시청해야하다보니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죠. 그렇게 유튜브에서는 월정액으로 결제를 해 광고제거를 한 유튜브 프리미엄을 출시를 했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기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유튜브 밴스드 라는 앱이 탄생했어요.


유튜브 밴스드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광고 없이 영상을 마음껏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는 유튜브 밴스드라는 어플이 있지만 아이폰 즉 IOS 환경에서는 유튜브 밴스드를 즐길 수가 없답니다. 아이폰 유저로써 참 아쉽네요 ㅠ.ㅠ 그만큼 IOS가 보안에 철저하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유튜브 밴스드는 공식 앱으로 다운 받는게 아닌 이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을 따로 다운 받아주셔야 한답니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

1. 먼저 구글에 YOUTUBE VANCED 라고 검색해보세요.


2. 젤 위쪽에 나온 홈페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인데 다른 사칭 홈페이지도 있을 수가 있답니다. 항상 조심해서 하셔야 한다는 점 !!! 강력하게 말씀드립니다.  위의 주소와 화면같이 나온다면 유튜브 밴스드 공식 홈페이지!

그렇게 VANCED MANAGER 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3. 다운을 눌르는 순간 이렇게 기기를 손상 시킬 수 있다고 경고 알람이 뜨는데요. 이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는 것이 아니다보니까 이렇게 뜬답니다.


4. 이렇게 설치를 APK를 다운 받고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데요. YOUTUBE VANED / YOUTUBE MUSIC VANCED 이렇게 두가지다 클릭한 상태에서 오른쪽 화살표 클릭!


5. 이렇게 유튜브 밴스드를 설치할 수 있는 어플이 설치가 되었습니다. 

설치를 하게 되면 환영한다는 문구와함께 나오는데요. 이제 매니저에서 YOUTUBE VANCED / YOUTUBE MUSIC VANCED / VANCED MICROG 를 다운 받아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vanced microG 라는 프로그램은 루팅권한을 획득하지 않은 폰에 밴스드 앱을 구글 계정과 연동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어플입니다. 구글 계정과 연동할려면 이것도 설치를 하셔야 한다는 점!


6. 설치가 끝나고 유튜브 밴스드를 실행해보겠습니다. 아무이상없이 잘 작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튜브 밴스드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설치를 하더라도 피싱 사이트인지 아닌지도 확인을 해서 조심하게 사용을 하셔야 한답니다. 피싱 사이트에서 이상한 어플로 다운 받는걸로 이어진다면 해킹 위험도 크기 때문이죠! 이런 어플은 피싱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서 잘 보시고 다운 받으셔야 한답니다.!!!

그게 반해 아이폰은 ㅠ.ㅠ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를 해야하나~~~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 하는 방법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 유튜브 알고리즘이란? 유튜브의 핵심적인 전략이 바로 알고리즘 입니다. 알고리즘 이란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 방법, 등등을 나타내는 단어 인데요. 그 알고

buywis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