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버블 뜻

 

코로나 19 상황으로 생긴 용어 입니다. 트래블 버블이란 코로나 19가 심하지 않은 나라에 대한 관광을 허가 해주는 말로 격리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합니다.  두 국가이상이 서로간의 여행을 허용하는 협약을 말하는데요. 이 협약을 체결하면 입국제한조치 완화를 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사이판 트래블 버블 협약으로 7월 24일부터 허용이 되었는데요.

사이판 트래블 버블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이판 트래블버블

 

인천<->사이판 트래블버블 체결로 7월 24일부터 9월초까지 패키지로 사이판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트래블버블여행은 사이판 정부에서 지정된 호텔에서만 숙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사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요!!

사이판 트래블버블 여행 자격조건

 

- 유효기간 6개월 이상의 여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적자여야한 해요! 그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과 사이판 과의 협약이기 때문이죠.

- 미국여행 허가서가 필요합니다. ESTA

- 출국일 기준 3일 이내 PCR 검사 를 받고 음성 확인서 사본이 꼭 필요합니다.

- 백신 접종 완료 후 14일이 경과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백신접종증명서가 꼭 필요하겠죠!? 한글로 된 증명서가 아닌 영문 증명서가 필요하답니다.  백신 중에서도 얀센,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에 대해서만 해당됩니다.

사이판 트래블버블 여행 프로그램 혜택

 

1. 여행 경비 최대 $1500 지원!!! 해준다고 합니다.

총 8일 이상 여행시 사이판, 로타, 티니안 지역에서 각 $500 씩 사용가능하며 7일 이하 여행시에는 각 $250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지원금액이 꽤 괜찮은 것 같은데요!?!?

2. PCR 검사 2회 비용 지원

사이판 도착 후에 5일째, 한국 귀국전 72시간 이내 2번의 검사 비용을 전체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3. 여행중에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게 되면 코로나 19에 대한 치료비용을 전액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마리아나 제도 트래블버블 트립 공식사이트

https://www.mymarianas.co.kr/main/kor/main.asp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