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즐거운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어떤 취향이든, 또 어디에 살든 상관없이 넷플릭스에서는 업계 최고의 TV 프로그램, 영화, 다큐멘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회원은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광고 없이 간단한 멤버십 하나로 이용합니다. 넷플릭스는 30여 개 언어로 190개 국가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이야기는 어디서든 생겨날 수 있고 어디서든 사랑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는 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하는 세계 최고의 팬이며, 회원이 좋아할 만한 이야기를 꾸준히 전하고자 항상 노력합니다.

 

넷플릭스는 현재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OTT서비스 입니다. 넷플릭스의 인기가 하늘높이 솟자 국내에서도 OTT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왓차, 티빙 등등 넷플릭스와 비슷한 서비스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가장 큰 장점은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 영화들이 있다는 점. 그중에서도 현재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킹덤 시즌3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킹덤 빨리 보고 싶습니다.

이런 넷플릭스도 오류들이 엄청 많던데 그 중에서도 넷플릭스 오류 nses-500 에 관련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오류 nses-500 해결 방법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새로고침 해야 한다는 뜻으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그렇다면 이 해결방법은 넷플릭스 사이트에 있을까? 답은 없다. 그렇다면 개인이 어떻게 하면 이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새로고침 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통해서 모든 정보들을 없애주는 것!!! 새로고침하는게 아니고 정보를 삭제!

- 인터넷을 사용하면 쿠키 및 기타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 들이 저장이 된답니다. 이 저장된 정보를 삭제를 한다면!!! 정보가 없어져 넷플리스 오류 nses-500 오류 코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이런 코드로 애먹으신다면 바로 인터넷 쿠키 삭제, 인터넷 관련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걸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오류 nses-500 관련되어 알려드렸습니다 ^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