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손전등

아이폰 손전등은 정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조금 어두운 곳이나 앞이 잘 안보이는 곳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폰 손전등 기능. 그러나 이 기능을 제대로 알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아이폰 손전등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손전등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

1. SIRI 에게 켜달라고 합니다.

갤럭시에는 빅스비 / 아이폰에는 시리라는 음성인식 ai 기능이 있습니다. 시리를 이용해 손쉽게 손전등을 켜고 끌수 있답니다.  "시리야 손전등 켜줘" 라고 명령을 내리면 바로 라이트를 켜고 끄고 가능하답니다.

 

2.  제어센터에서 손전등 켜고 끄기

정말 많이 쓰는 방법이죠. 제어센터에 손전등 모양을 클릭하면 라이트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어센터에 손전등이 없을 경우가 있는데요.

아이폰 손전등 활성화아이폰 손전등 활성화2

아이폰 손전등 활성화는 아이폰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셔서 -> 제어센터 클릭 -> 제어센터 항목에 손전등을 추가 시켜 주셔야 제어센터 손전등을 편하게 사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 되는 경우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보통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는 대게 몇가지가 있습니다. 

1. 아이폰 os가 문제일 경우가 있어 아이폰을 껏다 켜보시면 될 수 있습니다.

2. 아이폰의 온도가 올라가면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로 된답니다.

3. 배터리가 얼마 없어서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카메라가 켜져 있으면 손전등은 안됩니다.

 

이렇게 아이폰 손전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폰 손전등은 정말 편리하게 사용을 많이 하는 기능이라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능이 사용이 안된다면 정말 짜증나는 상황이 되어버리죠 이렇게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가 된다 하면 당황스럽고 아이폰에 문제가 있지라고 생각을 하죠. 하지만 걱정마세요. 아이폰 os 자체내에서 현재 아이폰 손전등 기능을 사용하게 된다면 아이폰에 무리가 가니 사용을 잠시 막아놓은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아이폰 손전등 비활성화 가 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