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아이폰 gif 만들기

아이폰에서는 움짤 만드는 방법이 참 힘든데요. 필자인 저도 이걸 몰랐을 때에는 컴퓨터로 사진을 옮겨서 그 사진을 가지고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으로 움짤(GIF)을 만들었답니다. 이렇게 사진을 옮겨가며 그 사진을 다시 컴퓨터로 움직이는 짤로 만들려고 하니 여간 번거롭죠. 아이폰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만 무료어플도 몇일 뒤면 바로 유료로 전환되는 어플이 많고 대부분 구독성 유료 어플이 많이 있더라구요. 정말 정말 불편한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이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어플없이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가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 알고 계셨나요?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지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잘 따라와주세요!!!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1. 어플 검색을 통해 단축어 를 검색해주세요 단축어를 검색하시면 단축어들의 모음이 나온답니다. 그다음 모든 단축어를 눌러주시면 모든 단축어화면에서 기본단축어 옆에 있는 + 를 눌러주세요!

 


2. +를 누르면 새로운단축어1 이라는 제목으로 목록이 뜨는데요. 밑에 보시면 동작 추가를 눌러주세요!  동작추가를 눌러주신 다음 미디어를 눌러주세요. 미디어를 누르게 되면 여러가지 옵션들이 많이 뜨는데 사진관련 옵션으로 가셔서 사진 선택을 클릭


3. 사진선택을 누름 다음 -> 다시 동작추가를 눌러서 GIF 옵션으로 갑니다. (스크롤 내리면 GIF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GIF 만들기 옵션을 클릭 후 -> 다시 동작추가 -> 사진 앨범에 저장을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3가지 옵션들을 추가하면 3번째 사진처럼 사진선택 / 사진으로부터 GIF 만들기 / GIF를 최근 항목에 저장 이라는 3가지 옵션들로 완성이 된답니다. 이제부터 해주셔야 할 것들은 상세 옵션을 설정하는 것만 남았는데요.


4. 첫번째. 사진선택에 더보기를 클릭하신 다음 사진선택 옵션에 있는 여러항목선택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두번째. 사진으로부터 gif 만들기 밑에 더보기를 클릭 하신 다음 사진당초 설정을 해주세요! (사진당초는 사진이 넘어가는 초 를 설정하는 것 입니다!! 빠르게 하셔도 되고 느리게 하셔도 되고! 취향에 맞게끔 설정해주시면 끝!


5. 이렇게 아래쪽 삼각형 모양을 클릭하시면 움짤로 만들려고 하는 사진들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그렇게 움짤 사진들을 선택해주세요!


6. 이렇게 만든 움짤 완성!!! 아이폰 gif 만들기 정말 간편하죠!!!! 유료 어플, 무료어플 없이도 아이폰 내에서 움짤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7. 이렇게 만든 움짤을 저장해주시면 끝! 완성된 움짤 오른쪽에 있는 사각형 모양에 위로 향한 화살표를 클릭해주시면 사진 저장 및 다른사람들에게 공유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정말 쉽죠? 이제 어플 찾아 돌아다니지 마세요! 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이렇게 쉽게 알려드렸으니 어플찾아 헤메는일은 하지마시고 유료어플도 사용하지마세요.. 돈아까워요 ㅠ.ㅠ 

아이폰 gif 만들기 잘 활용하셔서 쉽게 쉽게 움짤을 만들어봅시다! 아이폰 유저들 화이팅!!!

 

https://buywise.tistory.com/entry/%EC%95%84%EC%9D%B4%ED%8C%A8%EB%93%9C-%EB%B0%B0%ED%84%B0%EB%A6%AC-%EC%84%B1%EB%8A%A5-%ED%99%95%EC%9D%B8-%EB%B0%A9%EB%B2%95-%ED%95%84%EB%8F%85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 필독!

아이패드 배터리 아이패드 배터리는 아이폰과 다르게 배터리 효율을 확인을 할 수가 없도록 되어 있답니다. 아이패드에 있는 설정에서 배터리로 들어가시면 배터리효율을 확인을 할 수가 없어

buywise.tistory.com

https://buywise.tistory.com/entry/%EC%95%84%EC%9D%B4%ED%8F%B0-%EB%B0%B0%ED%84%B0%EB%A6%AC-%EC%98%A4%EB%9E%98%EC%93%B0%EB%8A%94-%EB%B2%95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법

아이폰 사용기간 아이폰은 갤럭시와 다르게 사용주기가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제품은 2년만 쓰면 그 뒤로 느려져 사용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아이폰은 2년이 지나더라도 사

buywis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