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방법

요즘 여러가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루피 카톡 테마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루피 카톡 테마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정말 귀여운 루피 캐릭터의 테마. 정말 잘만든 테마 같습니다. 루피 카톡 테마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 루피 카톡 테마

https://blog.naver.com/ioimmmmmm/222305165911

 

1. 위 사이트 접속 후 ktheme 를 다운받아주세요. 그렇게 다운 받으몬 사파리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화살표 모양을 클릭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위 블로그는 루피 카톡 테마 를 직접 만든 블로그 입니다.)

 


2. 다운 받은 후 다운로드 항목에 있는 파일을 눌러주세요 -> 오른쪽 상단 아이콘 클릭 -> 카카오톡 어플을 2초간 꾹 눌러조세요. 그 후 앱에서 열기를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해주면 루피 카톡 테마 다운 끝!!!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 카카오톡 테마 적용

1. 아이폰 하단부 ... 을 클릭 후 보이는 화면에 상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 클릭 -> 테마 메뉴 클릭 -> 테마 메뉴에서 스크롤로 내려보면 루피 카톡 테마 가 다운받아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루피 카톡 테마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카톡 테마 다운받고 적용이 가능하죠!? 오늘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받는 방법과 루피 카톡 테마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루피 카톡 테마는 어린이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사촌동생, 아들, 딸들에게 이렇게 카카오톡 테마를 적용해주면 아주 좋아 할 것 같네요!!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는 각종 블로그에 테마를 공유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에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이라고 검색해보면 많은 카카오톡 테마들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테마 다운 받아 위 방법과 같이 적용하시면 된답니다!! 카카오톡 테마 적용으로 좀 더 이쁘고 세련된 카카오톡을 즐겨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